미국에서 방치된 건물이 가장 친환경적인 호텔로 어떻게 변화 되었나요?

미국에서 방치된 건물이 어떻게 가장 친환경적인 호텔로 변화가 되어서 현재는 멋진 호텔이 되었습니다.

마르셀

미국의 방치된 건물 구입

뉴 헤이븐의 해안 도시를 관통하는 I-95 구간인 코네티컷 턴파이크를 따라 남쪽으로 운전하면 20세기 중반 건축가 마르셀 브로이어가 디자인한 상징적인 브루탈리즘 건물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이런 미국에서 방치된 건물이 어떻게 가장 친환경적인 호텔로 변화가 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입방체 형태와 콘크리트 외관을 갖춘 9층 구조의 이 건물은 암스트롱 러버사의 의뢰로 1970년부터 회사의 본사로 사용되었으며 1988년 다른 타이어 회사인 피렐리에 매각되었습니다.

하지만 2000년에 회사는 건물을 매각했고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 수평을 이루게 되었고,20여년이 지난 후,이 호텔은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호텔 중 하나로 변화 되었습니다.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의 일부인 호텔 마셜은 165개 객실,9,000평방피트 이상의 컨퍼런스 센터 및 풀 서비스 레스토랑을 갖춘 탄소 배출 제로 호텔입니다.2020년에 Becker + Becker 의 사장이자 건축가이자 개발자인 브루스 레드먼 베커는 지속 가능하고 독특한 자산을 만들기 위해 그의 첫 번째 호텔 프로젝트인 이 건물을 구입했습니다.

베커는“나는 내 재능을 어떻게 활용하여 건물과 장소를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항상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기후 위기에 대한 해결책이자 환경 지속 가능성의 모델이 되는 호텔을 지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건물의 외관은 확실히 지나간 시대를 연상시키는 반면,이 호텔은 실제로 환대 분야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델입니다 패시브하우스 와 LEED 플래티넘 인증을 모두 획득했습니다.이러한 인증은 친환경 건축 및 설계를 장려하며,백금은 LEED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암스트롱 고무회사를 변화시킨 호텔 친환경적으로 변화

화석 연료 대신 이 건물은 조명,난방,냉방 및 온수를 위해 100% 재생 가능한 전기로 운영되며 옥상과 주차장 캐노피에 있는 1,000개 이상의 태양광 패널을 통해 에너지를 활용합니다.

건물 자체는 “재활용”됩니다.새로운 건물을 짓는 대신 기존 구조를 재사용하는 것은 그 자체로 이익이며,새로운 건물이 전 세계 온실가스 배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편입니다.암스트롱의 고무회사를 변화시킨 호텔이 친환경적으로 변화를 했습니다.

그러나 외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커와 그의 팀은 내부를 재개념화했습니다.그들은 전통적인 배선보다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하는 새로운 저전압 기술인 PoE 조명을 사용하여 건물의 조명 에너지 사용량을 30% 이상 줄였습니다.층 단열인(창문은 열 손실을 줄여 실내 난방이나 냉방에 필요한 에너지가 적습니다.)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내부
“우리의 운영 비용은 뉴헤이븐의 평균 호텔보다 훨씬 저렴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수첩은 다른 개발자와 소유자에게 지속 가능한 설계와 운영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원래의 암스트롱 고무 회사건물을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구상하는 동시에 건축가는 건물의 역사적 완전성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이 구조는 각각 2020년과 2021년에 주 및 국가 사적지에 추가되었으며,리노베이션 과정에서 국립공원관리청과 주 역사보존청의 엄격한 검토를 받았습니다.

 

네덜란드의 동방디자인과 협력으로 디자인 변화

베커 플러스 베커는 브루클린에 본사를 둔 인테리어 회사인 네덜란드의 동방 디자인과 협력하여 원래 건물의 주목할만한 디자인 요소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했습니다.예를 들어 마르셀 브로이어가 디자인한 내부 계단은 보드 형태의 콘크리트 벽,마호가니 난간,사다리꼴 테라조 계단 트레드를 사용하여 복원되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계단은 건축학적 경이로움이며 맨해튼 매디슨 애비뉴에 있는 원래 휘트니 박물관을 위해 브로이어가 디자인한 계단과 유사합니다.”라고 베커는 말합니다.

로비의 화강암 포장재,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을 사용하도록 복원 및 수정된 조명 설비,한때 행정부 사무실이었던 9개의 해안가 객실 및 스위트룸 내부의 복원된 나무 패널 벽을 포함하여 원래 인테리어의 일부 자재도 용도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눈에 띄는 호텔은 지속 가능한 건물이자 풍부한 뒷이야기가 있는 곳에 머물고 싶어하는 건축 애호가와 여행자를 위한 멋진 목적지가 되는 것을 넘어 환대 산업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힐튼의 태피스트리 컬렉션의 일부인 호텔 마르셀은”책임 있는 여행 및 관광을 전 세계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목적이 있는 여행 전략을 예시합니다.

그리고 베커와 그의 팀이 호텔 마르셀을 만들기 위해 활용한 지속 가능한 기술은 비용 효율적이고 접근 가능하기 때문에 “호텔 마르셀의 완전 전기 제로 배출 모델은 쉽게 복제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호텔 마르셀의 유산은 LEED 플래티넘 또는 패시브 하우스 인증 업계 수상 및 지속 가능한 조치를 훨씬 뛰어넘습니다.이는 전체 산업의 변화로 발전 할 것입니다.

베커의 아내이자 파트너인 크레이머 심스 베커는”건축물과 마찬가지로 지속 가능성과 바우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모두에 대한 헌신을 반영하는” 미술 컬렉션을 큐레이팅했습니다.한 가지 예를 들면,각 킹룸에는 브루클린 아티스트 코리 엠마 시글러가 직접 만든 수제 직물 벽이 걸려 있습니다.이 직물은 매립지로 버려졌을 직물 샘플로 만들어졌습니다.

호텔의 예술 작품 외에도 호텔 레스토랑인 BLDG에서 제공되는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모피용으로 재활용된 부엌 쓰레기로 직원이 만드는 건강한 개 간식 등 지속 가능한 생각을 지닌 다양한 요소와 편의시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